마운자로 가격 이슈 여초발 가스라이팅 들어옴 ㅋㅋ

개추도 없이 댓글하나로 실베 올라간거 수상해서 원출처 조사 해 봤는데 (마운자로 한국만 비싸다 (x), 일본 중국 인도만 싸다 (o) - 실시간 베스트 갤러리)
실베 글에서는 글 출처 지우고 올라왔는데 원글은 출처 여시라고 적혀있음
더쿠 거기는 아예 출처 여시라고 딱 적혀있고
디씨에만 출처 가리고 올린 이유야 뻔하지
여초발 선동자료인거 숨기려고 ㅋㅋ

개 돼지들은 그냥 완벽하게 통제된 한국 시장 안에서 마운자로 옆나라 중국 일본 4~5배에 처방 받아라~
온누리로 조금 절약해가면서 알뜰하게 ㅎㅎ
다른 나라랑 비교하지 말고 행복하게 살자~ 같은
뭔 개좆빠는소리를 쳐하고 있는데
나라가 릴리 호위무사 자처 해 가면서 고가정책 폭리 입꾹닫 하고 처방요건 되는 사람들도 직구 전면금지에
입국하는 외국인들 glp-1 치료제까지 압수 하고 있는거
항의 해도 모자랄판에 그냥 받아들이라는 논조로 여초 커뮤부터 조금씩 여론 작업치려 하는데
납득이 되는 소릴 해라
가재 붕어 게 들은 개천 밖은 관심 가지지 말고 개천 안에서 오순도순 살라는 말이랑 뭐가 다름?
중국 일본이랑 비교하는게 잘못된 일처럼 말하는데
그럼 한국에서 지금 제일 가까운 인접국 양옆이 중국 일본인데 비교가 되는게 상식적인거 아니냐?
당일치기까지 가능 할 정도로 가까운 나라랑 똑같은 약 가격 차이가 이렇게 나는걸
그냥 받아들이고 통제에 따르세요 ㅎㅎ 하는걸 왜 이해 하라는거임?

이 씨발련아 니가 생각하라던 미국 가격도 이제 처방 기준 충족하면 공적보험으로 월 50달러 (75000원) 선에 처방 가능하다
프랑스도 건보 편입했고 처방기준 충족 시 본인부담 35% 가격으로 처방 받는다
마운자로 일본은? 기존에도 한국보다 3배 4배 싼거 정부가 25% 강제로 내려버렸고 8월부터 공급가가 한국 1/4 1/5 값이다
그냥 보험 적용 안한 본인 부담 가격이 4배 5배 차이가 나는거
관세청/식약처 수호하려는 선동글 최초 출처 보면 죄다 여초발이던데 솔직히 이것도 냄새 찐하게 나긴 함
요약 : 한국 마운자로 가격 비싸다고 생각하지 말고 받아들이라는 글은 여초발 선동 글
출처: 마운자로 갤러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