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솔로>> 커플>> 결혼>> 육아ing 오유와함께한.. 10년넘는시간들 ㅎ

정말 오랜만에 글써봐요 .. ㅎㅎ 눈팅은쭉~~ 하고있었는데
하루 일과처럼 들어오는 이곳에서
시작은 2006년? 고3쯤 부터 친구의 유혹에 시작했었는데
회원가입은안하고 베오베 글보면서 키득거렸는데 벌써.. 내년이면 앞자리가 4.. 가되네요 ㅎㅎ
추억이 워낙 많아서 추릴 생각조차 어렵네요 ㅋㅋ
결혼한단 글은 올렸었는데 출산직전에도 글썻었군요! ㅎㅎ 그다음날 아이가 태어났답니다 그게..
후기를안남겼으니.. 이제라도 남겨보겠습니다
아이는 잘태어나서 벌써 초등학교 2학년 됐어요 시간이 너무너무 빨리흘러가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더운여름 다들 뽜이팅하시져!

다들.. 행쇼!!!!!!!!!!!!